항상-즐겁게,웃게,밝게,신나게

옥션&지마켓 CPC광고 셋팅법 본문

인터넷판매TIP♪

옥션&지마켓 CPC광고 셋팅법

영우♪ 2018. 8. 24. 10:45

안녕하세요, 영우입니다.





오늘은 CPC광고 셋팅하는 방법알려드릴게요!





CPC하는 이유?



* 상품 키워드 검색 시 상단 파워상품배너 노출로 많이 매출을 낼 수 있습니다. (PC&모바일 동시노출)




왼쪽 하단 광고센터 클릭 - 파워클릭- 등록선택!




옥션&지마켓 상품명 기재 후 검색하기 클릭해주세요.

(옥션, 지마켓 각각 셋팅,  동시 셋팅 다 가능합니다.)









*키워드 선택 클릭 후  다음 페이로 넘어가시면! 키워드명을 검색을 하셔야됩니다.


- 강아지라고 검생하면 아래와 같이 포괄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상품 카테고리 키워드로 검색하셔야됩니다.

  (강아지방석, 강아지쿨방석, 하네스, 목줄  적확한 키워드 1개를 넣어주시면 거기에 맞는 키워드 순위가 나옵니다.)

- 왼쪽 박스 클릭 후 화살표로 오른쪽으로 옮긴 후  다음으로 넘어가주세요.









TIP 제일 중요한 페이지입니다.


* 클릭당 비용이 나가기 떄문에 그 것을 방지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. 

  (추 후 광고관리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.)


 -1일 허용예산을 설정해서 과비용을 방지합니다.

 -노출기간, 요일을 설정해서 공유일, 토요일 같은 저매출 기간을 피할 수 있습니다.







*선택했던 키워드 클릭당 비용을 설정해서 노출 순위를 정해야됩니다.

 - 희망클릭비용을 일괄적으로 비용을 설정 후 예상순위를 조회합니다.

 - 비용이 높은 키워드는 중요 행사가아니면 5~7위 정도로 적당합니다.

 

TIP 1위 보다는 2~3위로 설정해주세요.

파워상품배너 확인해 보시면!  차이 거의 없습니다!!!

-다른 광고비보다 비싸기 때문에 !!  꼭 효율적으로 해주셔야됩니다.






등록완료 후 광고관리 및 리스트로 계속해서 비용을 관리해주세요!!




CPC광고관리 방법은 추 후에 바로 올리겠습니다. :)




감사합니다. !!  궁금한 하거나 원하시는 점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