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옥션&지마켓 CPC광고 셋팅법 본문
안녕하세요, 영우입니다.
오늘은 CPC광고 셋팅하는 방법알려드릴게요!
CPC하는 이유?
* 상품 키워드 검색 시 상단 파워상품배너 노출로 많이 매출을 낼 수 있습니다. (PC&모바일 동시노출)
왼쪽 하단 광고센터 클릭 - 파워클릭- 등록선택!
옥션&지마켓 상품명 기재 후 검색하기 클릭해주세요.
(옥션, 지마켓 각각 셋팅, 동시 셋팅 다 가능합니다.)
*키워드 선택 클릭 후 다음 페이로 넘어가시면! 키워드명을 검색을 하셔야됩니다.
- 강아지라고 검생하면 아래와 같이 포괄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상품 카테고리 키워드로 검색하셔야됩니다.
(강아지방석, 강아지쿨방석, 하네스, 목줄 적확한 키워드 1개를 넣어주시면 거기에 맞는 키워드 순위가 나옵니다.)
- 왼쪽 박스 클릭 후 화살표로 오른쪽으로 옮긴 후 다음으로 넘어가주세요.
TIP 제일 중요한 페이지입니다.
* 클릭당 비용이 나가기 떄문에 그 것을 방지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.
(추 후 광고관리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.)
-1일 허용예산을 설정해서 과비용을 방지합니다.
-노출기간, 요일을 설정해서 공유일, 토요일 같은 저매출 기간을 피할 수 있습니다.
*선택했던 키워드 클릭당 비용을 설정해서 노출 순위를 정해야됩니다.
- 희망클릭비용을 일괄적으로 비용을 설정 후 예상순위를 조회합니다.
- 비용이 높은 키워드는 중요 행사가아니면 5~7위 정도로 적당합니다.
TIP 1위 보다는 2~3위로 설정해주세요.
파워상품배너 확인해 보시면! 차이 거의 없습니다!!!
-다른 광고비보다 비싸기 때문에 !! 꼭 효율적으로 해주셔야됩니다.
등록완료 후 광고관리 및 리스트로 계속해서 비용을 관리해주세요!!
CPC광고관리 방법은 추 후에 바로 올리겠습니다. :)
감사합니다. !! 궁금한 하거나 원하시는 점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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