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상-즐겁게,웃게,밝게,신나게

내돈 주고 내가산 ! 후기 " 베베스완 베스트 아기띠♥" 본문

나만알기엔아까워♪

내돈 주고 내가산 ! 후기 " 베베스완 베스트 아기띠♥"

영우♪ 2021. 4. 20. 10:18

안녕하세요, 이번에 후기 할 제품!!! 따단!   베베스완에 베스트아기띠입니다.

 

기존 아기띠는 울 서하랑 배 싸움하고,  불편해하여 ! 

 

편하고 가벼운  제품을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

 

 

포장도 선물 보내 수 있을 만큼 까끔하고 이쁘게 보내주셨네요 !

 

ㅎㅎ! 울 서하 웃고! 신나서 다리 흔들어요~!
색상도 때 안타는 색으로! 깔금하네요 ^^